로고

울진여성단체지도자, 리더십 스피치 교육

수료식 및 발표회 성황리에 마쳐

기사입력 2021/10/28 [06:47]

울진여성단체지도자, 리더십 스피치 교육

수료식 및 발표회 성황리에 마쳐

엄상섭 | 입력 : 2021/10/28 [06:47]

 

[팩트경북=엄상섭 기자] 울진군(군수 전찬걸)은 지난 26일 울진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의 스피치 및 소통 능력 향상을 위하여 개설한, 리더십 스피치 역량강화교육 수료식 및 발표회를 개최했다.

▲ 울진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의 스피치 및 소통 능력 향상을 위하여 개설한, 리더십 스피치 역량강화교육 수료식 및 발표회를 개최했다.(사진=울진군)    

 

수료식에는 전찬걸 군수, 장선용 군의장, 장시원 군의원, 황재길 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경열 농협중앙회울진군지부장, 김희자 전직 여성단체협의장 등 내빈과 여성단체 회원가족 등 70명이 참석하여 교육을 이수한 여성단체 회원 24명에게 축하와 함께 격려했다.

 

올해 처음 개설한 스피치 역랑강화교육은 울진여성단체협의회 회원을 대상으로 ㈜지홍선커뮤니케이션이 위탁 운영하여 지난 7월 13일부터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 9시 30분까지 10회의 과정으로 진행되었다.

 

교육은 자신감 넘치고 존경받는 여성리더가 되기 위한 매너, 경청, 협상관리, 이미지메이킹, 스피치화법 등의 내용으로 이루어졌다.

 

전찬걸 울진군수는"수료생의 소감문 발표는 변화 하고자는 열정과 지역의 여성리더로서의 자부심을 느낄 수 있었다"며"더 많은 울진군 여성지도자를 양성할 수 있도록 2022년에는 일반여성대상으로 리더십 스피치 교육 개설과 역량강화 프로그램을 발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지방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