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청송군,진보청년연합회 진보객주시장 한마당 및 객주공원 가요제 개최

코로나 19 극복과 청송․영양 화합을 위해

기사입력 2021/10/25 [12:59]

청송군,진보청년연합회 진보객주시장 한마당 및 객주공원 가요제 개최

코로나 19 극복과 청송․영양 화합을 위해

엄상섭 | 입력 : 2021/10/25 [12:59]

[팩트경북=엄상섭 기자] 청송 진보 5일장을 맞아 청송·영양 지역 주민 화합을 위한 '진보객주시장 한마당' 코로나19 극복과 진보면민 화합을 위한 '객주공원 가요제'가 진보청년연합회(회장 황진수) 주관 하에 진보객주시장 및 객주공원 일원에서 개최됐다고 25일 밝혔다.

 청송군,진보청년연합회 진보객주시장 한마당 및 객주공원 가요제 개최.(사진=청송군)


지난 23일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진보객주시장 및 객주공원에서는 윤경희 청송군수, 오도창 영양군수, 신효광 도의원, 이광호 청송군의회 의장 및 군의원, 상인 및 청송·영양 주민 등이 참석한 '진보객주시장 한마당'과 '객주공원 가요제' 행사가 성황리에 치러졌다.


청송군 및 지역단체에서 후원하고 진보청년연합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지역 상권을 되살리며 청송과 영양군민들이 서로 화합할 수 있는 '객주시장한마당' 행사와 진보면민의 지친 몸과 마을을 위로하고 화합하기 위한 '객주공원 가요제' 2부 행사로 꾸며졌다.


진보면 5일장과 함께 열린 '진보객주시장 한마당' 행사에서는 윤경희 청송군수와 오도창 영양군수가 지역 주민들과 자리를 함께하며 행사를 빛냈으며, 지역 상생 발전과 동반성장에 뜻을 함께 했다.

 

또 2부 '객주공원 가요제'에서는 서지오, 박구윤, 강혜연 등 초청가수의 축하공연과 다양한 경품행사가 마련돼 행사에 참여한 지역 주민들이 모처럼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진보 객주 전통시장에서 개최되는 한마당 행사가 청송·영양 군민들과 지역 상인들이 함께 어울리는 시간이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객주 전통시장이 널리 알려져 방문객이 늘어나고 활성화되어 한국을 대표하는 명품시장으로 발전해 나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황진수 회장은 "코로나19로 지친 군민과 그리고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기 위해 진보청년연합회 회원들 모두 뜻을 모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활동으로 지역 사회에 이바지할 수 있는 진보청년연합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고 포부를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지방 많이 본 기사